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아기욕조 : 구하기 쉽지 않은 가성비 육아용품

Marriage

by Editor 2020. 2. 2. 03:31

본문

반응형






다이소 아기욕조 리콜에 의한 환불 받았습니다.

2020/12/12 - 다이소 아기욕조 리콜, 환불 받으러 가서 생긴 일



다이소 아기욕조



브랜드가 좋은 제품이면 그래도 이곳저곳에서 '이래서 좋다', '이건 꼭 사야한다' 라는 글이나 추천을 받는데 막상 사용하다보면 과하게 비싼감이 없지 않죠... 육아용품의 경우 그 사용기간이 짧다는 점이 문제예요.

비싸게 산 만큼 충분히 사용기간이 있다면 좋겠으나, 아이가 크는 만큼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딱 기간만큼만 쓰고 다음에 다시 제품을 구매할때를 대비하기도 해요.





아기욕조의 경우 사용하기에 따라서 오랫동안 쓸 수도 있는데, 사용하는 공간이 습기가 많은 곳이다보니 물때 때문에 교체시기가 짧아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전에 사용해본 제품들은 뜨거운 물을 담아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는 제품이나, 접이식으로 보관이 용이한 제품들을 사용해봤는데 고무가 있는 부분은 물때(검정색으로 변하는 부분)에 취약하네요.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고 요즘 소문난 다이소 아기욕조로 일단 신생아 때는 써볼까 해서 구매했습니다.

이게 요즘 인기가 좋은데 다이소에서 그다지 많이 팔고 있지 않아서 매장마다 전화를 해야해요.. 큰 매장 위주로 있는데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다면 없을 수 있어요.






디자인은 매우 심플합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오래 쓸 수 있도록 등받이 부분을 따로 걸치는 형태로 나오는데, 이게 나중이나 등받이를 쓰지 않을 경우에는 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살짝 움직이는점이 있죠. 이 제품은 일체형입니다. 따라서 물을 좀 더 적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미끄러짐에 조금은 안정감이 있다고 할 수 있죠.


다이소라고 제품에 의심이 갈 수 있으나, 놀랍게도 Made in Korea 입니다.





욕실 바닥에 두고 사용하기에 적당하게 밀림방지도 있고 아이가 씻기 위해 누웠을때 머리 부분에 쿠션감도 있어요.

물론 이 쿠션은 접착을 한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닳거나 지저분해질 수 있다는 단점은 있으나, 다이소 아기욕조가 5,000원이라는 점에서 가성비 하나는 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터넷 쇼핑에서 아기욕조 검색해보면 기본 25,000원 이상에 3~40,000원 넘는 제품들도 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이 아닐까 싶네요. 국민욕조라고 열심히 홍보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그냥 입소문 정도로만 아른아른 퍼지고 있는 다이소 제품으로 괜찮아보입니다.


실제 사용기나 이 제품을 과연 몇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을지는... 둘째가 태어나봐야 알겠죠? 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