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언즈 특별전 : 인사동 주차 싼집과 티켓 할인 받기 팁

Marriage

by Editor 2019. 12. 26. 23:00

본문

반응형







인사센트럴뮤지엄 미니언즈특별전



아이랑 여행을 즐기는건 참 즐겁죠. 물론 어른이 시선을 중요시하기보단 아이에게 재밌는 것들을 주로 다녀요.

하지만 가끔은 어른과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것들도 있어 돈이 아깝지 않은 경우도 있어요.

현재 인사동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진행되고 있는 미니언즈특별전이 그런 곳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도 큰 인기를 받고 있는 곳이죠.


아이가 있는 집은 대중교통으로 큰 무리가 없다면 인사동 접근이 용이하나, 유모차나 추위 때문에 차를 이용해야하는 경우엔 인사동, 그리고 종로쪽 주차요금을 생각하면 차를 가지고 가야하나 고민부터 합니다.



▶ 미니언즈 특별전 주차 싼집



주말이라면 종각역 일대에서는 가장 빨리 주차공간이 사라진다는 SC제일은행 본점 지하주차장입니다.

이곳에서 주차를 하게되면 보시는 것과 같이 하루종일 6,000원입니다. 평일 저녁에 친구들과의 만남이라면 야간 5,000원도 가능하지만 미니언즈특별전과는 관계없으니 6천원으로 타결하죠.


다른 곳의 경우 솔직히 답이 없습니다.. 한시간에 3천원에서 많게는 6천원까지 나오는 주차를 감당하기 쉽지 않죠.

SC제일은행본점은 종각역 지근거리에 있기 때문에 인사센트럴뮤지엄까지는 5분가량 걸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걸 걷고 주차요금을 더 내겠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 아니라면 말이죠.



▶ 미니언즈특별전 티켓 할인



인터넷에 보는 KT VIP 반값할인은 2019년 11월 특수성이 있는 기간할인이었어요.

실제 12월에는 반값은 없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신한카드쪽에 있는 제휴카드입니다만.. 이걸 위해 카드를 만든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죠. 이미 있는 사람들을 위한 혜택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전날 인터넷 예약을 하면 할인이 됩니다. 그것보다 단돈 1,000원이라도 적게 내려면 H.Point 앱을 설치하고 쿠폰만 받으시면 됩니다. 현대계열사 포인트어플로 15,000원짜리를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죠. 쿠폰 하나에 2장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더 많은 인원이면 인원수에 맞춰서 쿠폰을 발급 받아두면 됩니다. 미취학아동의 경우 그냥 6,000원으로 따로 할인 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미니언즈 특별전 즐기기




처음 입장을 할 때 줄을 서서 들어가는 모습에 "안에 엄청 많은가보다" 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입장하자마자 영상 시청이 있어서 인원수에 맞춰 끊어서 입장하는거니 그렇게까지 걱정 할 필요는 없어요. 본격적으로 사람이 많아지는 구간은 중간에 볼풀장으로 그곳을 지나치게되면 사람이 밀리는 현상이 있으나 체험을 안한다면 빠르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진들과 미니언즈, 그리고 슈버배드 시리즈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사진들이 있어요.

샛노랑이라서 그런지 별거 아닌거 같은데 예쁜느낌? 저 액자 하나 가지고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죠. 실제로 마지막 샵에서 액자에 들어가는 사진을 6,000원에 파는데 액자가 없어서 안산? 슈퍼배드3에 감옥간 사진이 팔았다면 당장 샀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거 말이예요 ㅋㅋㅋㅋㅋ






단순히 미술관이 아닌 미니언즈특별전이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것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움직이는 영상작품들도 있고, 방구총을 만들어보기도 하고 컬러링북의 디지털판도 만나볼 수 있죠. 생각보다 아들이 좋아해서 이런 어플을 하나 받아야하나 싶지만 스마트폰과 멀어지길 바라는 마음에 그냥 접었습니다 ㅋㅋ


다른 곳에서도 색칠해서 내가 만든 그림이 대형화면에 나오는 것들이 있었지만 이것처럼 고퀄로 되는 것은 없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더 재밌었던 느낌적인 느낌? 물론 너무 많이 하면 다음 사람들의 눈총을 받아야하기에 적당히 할 필요가 있죠.





빌런과의 사진촬영은.. 글쎄요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더라고요. 미니언즈랑도 쉽사리 찍지 않으려 하는데요.

아이들은 사진보다는 노는걸 더 좋아하니까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구간은 볼풀장입니다. 그런데 어른들도 좋아해요.

이 노란색 공과 흰색 공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이 굉장히 화사하게 나오거든요. 아이가 불풍장에 누워서 사진을 찍기는 했습니디만... 예전에 비슷한 구도로 찍었을때와 다른점은 깊이감이 있어서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진다는 것이겠죠.

이 문제로 인해서 스마트폰을 분실하고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런 사진도 좋아요. 뭐랄까... 노란색이 있어서 그런가 어디서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는 느낌?

이날 몇몇 관객들은 노란색 옷을 입고 와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미니언즈특별전이라는 노란색 옷 챙겨오는 것 잊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주로 사진 찍으면 예쁜 구간은 줄을 서야합니다.

그리고 거의 끝부분에서 만날 수 있는 바로 이것! 꼭 놓치지 말고 찍고 오세요.


"킹밥~~~~~~~~~~!"



▶ 미니언즈특별전 주의사항



의외로 미니언즈 캐릭터 인형은 퀄리티가 다소 떨어집니다. 전에 인형뽑기로 뽑았던 것은 안경이 딱딱한 것을 제외하면 좀 더 좋은 퀄리티였는데 말이죠...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유니콘이라 둘째를 위해 구매할까 했는데 사이즈에 비해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44,000원이라는 가격이 솔직히 부담되는 사이즈라 그냥 PASS!


더 큰 주의사항은 내부에 화장실이 없습니다. 샵을 지나서 나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이곳까지 오면 이미 재입장이 불가능한 외부입니다. 때문에 입장하기 전에 아이와 함께 화장실을 무조건 다녀오셔야합니다. 화장실 때문에 구경도 못한채 그냥 돈을 날리는 일을 겪지 않으려면 말이죠.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정도 관람시간이 걸리며 입장료를 내고 아쉽지 않았던 재미있는 관람이었네요.

아이가 있고 미니언즈에 대해 안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