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시네마 평택점 뉴코아 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Issue

by Editor 2022. 1. 5. 14:42

본문

반응형

롯데시네마 평택점, 뉴코아 주차장 위치 & 주차요금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극장에 사람이 굉장히 없다.

물론 그의 여파로 넷플릭스나 웨이브와 같은 플랫폼이 큰 각광을 받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전통적으로 나오는 작품들은 넷..웨..쿠..에서가 아니라 극장에서 선상영을 한다. 물론 추후 구매를 하여 집에서도 볼 수 있기도하나 그것은 나중 이야기이다.

 

 

롯데시네마 평택점은 집에서 코앞에 있는 극장이긴한데.. 너무 추워서 차(Car)를 이용하기로 했다.

그렇다면 알아야할 것이 주차장이 어디있느냐이지 않을까?

롯데시네마는 단독건물에 있는것이 아닌 뉴코아 평택점 9F에 있기 때문에 뉴코아 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은 총 2군데다.

일반적으로 뉴코아아울렛 지하층으로 내려가면 지하주창이 있기는 한데.. 생각보다 좁다.

이 날의 경우는 뉴코아아울렛이 오픈하는 10시 이전이었기 때문에 지하주차장은 안되고 맞은편에 있는 애슐리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한다. 둘다 뉴코아아울렛 주차장이다. 본관과 별관 느낌으로 봐도 좋다.

 

두곳 모두 AJ무인주차시스템이라서 영수증 잘~ 챙기자.

롯데시네마 평택점으로 주차장 이용 시 뉴코아 건물이 있는 대로변이 아닌 골목쪽으로 들어와야한다.

마주보고 있는 건물이기는 한데 이 골목이 일방이기 때문에 초행인 경우 역주행으로 욕을 먹지 않게 네비를 이용하자. (평일 이른 시간이라면 역주행 구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눈치 봐서 해도....)

 

 

롯데시네마 평택점의 상영관 컨디션은 '소극장' 수준이다.

사실 깜짝 놀랐다. 일반적인 극장의 규모에 비해 매우 적었으며 상영관의 크기뿐만 아니라 스크린 크기도 아담하다.

이정도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의 아르떼 관의 크기와 비슷했다.

주로 독립영화와 같은 비상업적영화가 열리는 상영관의 규모였다.

 

극장이 들어가기 위해 만들어진 건물의 경우 설계에서부터 층고가 높은편이다. 그래야만 관객의 시야에 방해가 없다.

하지만 이 극장의 경우 상영관에 사람이 많으면 조금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좀 많이든다.

그래서 지금과 같이 관객이 격하게 적은 시기에 편하고, B열 정도에서 보는게 스크린을 꽉 차게 볼 수 있을듯 싶다.

 

 

롯데시네마 평택점 주차요금은 '3시간 무료'다.

주차요금 정산은 카운터에서 하지 않고 주차장에 있는 무인정산기 또는 출구쪽에서 영수증의 주차권바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꼭 종이영수증이 아니어도 괜찮다. 롯데시네마 APP에서 주차권 아이콘 클릭하여 바코드 인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단! 주의할 점은 여러 영수증을 모아서 주차시간을 늘려서 주차요금 정산을 하는 것은 안된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의 러닝타임이 148분이기 때문에 조금 일찍와도 주차요금을 추가로 내는 일은 없다.

영화를 보고 쇼핑을 한다면 내야겠지만..

뉴코아아울렛 맞은편 애슐리의 경우 평일 점심에 줄서서 있는 가게다. 그러니 PASS

 

좀 더 웅장한 극장의 느낌을 느끼려면 평택역 CGV나 비전1동의 CGV 평택소사점을 가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