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포켓몬빵 확실하게 구할 수 있는 마트, 편의점 정보 📍

LIFE

by Editor 2022. 5. 9. 10:53

본문

반응형

평택 포켓몬빵 마트 경험담


빵에 진심인 사람은 아닙니다만, 어린이날이고 아이가 한번도 먹어보지(실은 띠부띠부씰) 못한 빵이기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켓몬빵을 얻으려면 가장 가깝고 주변에 많이 있는 편의점을 택하겠지만 편의점의 경우 들어오는 물량도 적고 차량이 들어오는 시기에 맞춰 가기에도 조금 애매하죠. 그래서 좀 더 확실한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고 직접 가봤습니다.

 

* 우선 다시 도전해볼까?.. 라는 생각은 솔직히 없으나 아들과 다시 한번쯤을 가볼만 한 정보입니다.

* 기준은 현재 거주하고 있는 평택에 한해서입니다.

 

 

 

📍 노브랜드 평택비전점 : 경기 평택시 만세로 1866

 

첫번째로 갔던 마트는 노브랜드입니다.

이곳의 경우 입고되는 수량은 대략 하루 90개 정도이며 1인당 2개씩 구매가 가능하고 번호표 배부 방식입니다.

한번 경험해보니 여러곳을 가기보단 이곳에서 여러명이 가서 번호표를 받는게 제일 덜 피곤할듯 합니다.

매장 오픈 시간은 10시로, 9시45분부터 번호표 순서대로 줄을 서서 포켓몬빵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번호표 배부를 위해 사람들이 미리 줄을 서있는다는게 중요한 점이겠죠.

이 날 아이들은 할아버지 집에서 놀다 잤기에 새벽부터 일어나 해당 매장으로 이동했죠. 그게 7시10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공휴일인 점을 감안해서 제가 받은 번호표는 36번입니다.

 

해당 매장은 주차장이 있으나 결제시스템 미적용으로 무조건 주차권이 있어야 하기에 일찍와서 건물 뒷편 골목에 주차를 하고 기다리셔야합니다. 이게 맞는건가 싶지만.. 어찌되었든 앞 번호표 잘 받으려면 7시에는 가야합니다.

물론 7시부터 10시까지 줄을 서는 것은 아니고 번호표를 받고 집에 갔다가 다시 시간 맞춰 오시면 됩니다.

번호표 배부 시간은 직원 마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중앙식자재마트 : 경기 평택시 문화촌로 33

 

평택 포켓몬빵을 얻기 위해 가볼 수 있는 두번째 마트입니다.

노브랜드 평택비전점에서 그리 멀지 않기에 번호표를 받고 이동해서 줄을 서봤는데요. 해당 마트는 마트 내부에서 줄을 서서 9시~10시 사이에 빵 매대에 진열하는 상품을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이곳의 경우 줄을 서는 시간이 적어도 1시간 이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마트 역시나 포켓몬빵 일일 공급량이 꽤 되기 때문에 줄이 길더라도 어느정도 챙겨갈 수 있고, 기존에 1인 1개 였다고 하는데 어린이날의 경우 1인 2개씩 구매가 가능했었습니다.

 

중앙식자재마트의 경우 주차장이 있으며 빵 구매 후 장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고, 만약 그런게 아니라면 앞쪽 골목라인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다만 정면쪽의 경우 주차금지구역으로 단속에 걸릴 수 있으니 가급적 금지구역을 제외한 곳에 주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 시간이 늦은 매장 앞에 잠시 주차하는 것도 괜찮겠죠)

 

빵의 종류에 있어선 노브랜드 평택비전점보다 이곳이 좀 더 다양하게 있었습니다만, 들어올때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정적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시간도 삼립빵 차량이 오전에 들어오는데 그 시간에 맞춰서라 언젠가는 10시 넘어서까지 기다렸다고 하니 이러한 부분은 충분히 감안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밖에도 다른 곳들이 있지만, 실상 아침에 대량을 푸는 곳들이 아니거나 확실치 않은(안 가본, 못 사본) 곳들은 마트 정보를 올리기 애매하긴 하네요. 평택 포켓몬빵도 이곳에 가서 줄을 서본 사람은 아이가 있으면 자주 가는 듯 합니다.

결국인 공급은 일정 이상 되고 있으나 편향되는 경향이 있어 못 먹어본 사람이 더 많이 재판매가 온라인에서 이뤄지나 봅니다.

 

📍 마트킹 안성점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진사2길 107 (시간대 별로 기습 판매)

📍 GS25 평택군문점 : 경기 평택시 원평로28번길 28-5 101호, 102호 (판매 시간대 게시해 놓은 편의점)

 

이전이었다면 포켓몬빵 이벤트나 초기 관심으로 사람들이 몰렸다고는 하나.. 빵 맛이 옛날 같지 않고 추억의 띠부띠부씰이라 한들 이렇게까지 열정을 쏟아야하나 살짝 의구심이 드네요.

뭐 아이가 있다면 적어도 한두번은 노력해 볼 필요가 있기에 판매점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