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최신가요 연속듣기 사무실.ver

Issue

by Editor 2018. 9. 5. 18:04

본문

반응형



요즘 노래를 들을려고 하면 대부분 유료로 음원을 사거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아야한다.

이게 당연한 것이긴 하지만 과거를 떠올려보면 생각보다 지출이 크다.

물론 스트리밍은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니지만 해마다 요금을 올리고 있다. 그렇다면 다른 방법은 없을까?


필자는 일을 하면서 음악을 듣는다. 조금 프리한 직장이라서이기도 하지만, 글을 쓰는게 일이다보니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릴 필요가 있다.

그럴때 사용하는 방법인데 내가 원하는 곡만 추려서 듣는 것이 아니라면 나름 유용하니 따라해보길 바란다.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요금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면 현재 대표적인 스트리밍 업체의 요금제를 확인해볼 수 있다.

멜론뮤직, 네이버뮤직, 지니의 요금제를 살펴보면 첫결제 이후 3~4개월간은 매우 싼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것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들을 수 있다. 사무실보다는 외부에서 듣는 시간이 더 많다면 이것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어차피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위해서 쓰기 때문에 순위의 차이가 그다지 크지 않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돌아가며 써도 괜찮다.


이유는 첫결제에만 이러한 이벤트성 할인을 하는 것이 아닌 정기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반값도 안되는 금액으로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할 수 있게 할꺼면 처음부터 할인 전 금액을 줄이면 될텐데 그러지는 않는다.

나중을 위한 안배랄까?


유튜브 + 네이버웨일브라우저


밖에서는 운전을 하다보니 그다지 음악을 듣지 않는 상황에서 일을 할때만 듣는다면 굳이 저런 스트리밍을 결제할 필요가 있을까?

사무실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면 유튜브가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커다란 창을 업무 중에 화면에 띄어놓고 일을 하는건 불편하기 그지없다. 

창을 작게 만들고 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새로운 창 역시나 작게 나오는 불편함이 있다. 물론 PC버전으로 유튜브가 나오기 때문에 폰트나 영상크기나..

그래서 좀 더 편하게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떠올린 것이 바로 네이버웨일브라우저이다.



위 사진에서 왼쪽은 웨일브라우저의 PC버전, 오른쪽이 모바일버전이다. PC에서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설정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우측 상단의 [ … ] 버튼을 눌러보면 모바일창이라는 아이콘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

그러면 자동으로 위와 같은 작은 브라우저를 볼 수 있다. 여기서 유튜브에 접속하여 [ 멜론 O월 ] 을 검색만 해도 나온다.


사실 불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어마어마한 영상 조회수를 보면 다들 이렇게 많이 듣는듯 싶다.



오늘도 그렇게 무료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통해 노래를 들으며 열일 하고 퇴근을 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