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5% 정기예금 신청이 안되는 이유 & 네트워크오류

Issue

by Editor 2019. 7. 22. 10:58

본문

반응형





[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 ]



다른 투자보다 수익율이 낮은편이지만 은행에 돈을 넣는 것은 원금보장이라는 안정성 때문이죠.

그래서 조금더 높은 금리를 적용하는 은행 상품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물론 기본 이율이 높다기보단 우대조건을 붙혀서 하기 때문에 과연 내가 우대조건을 충족하는지를 살펴보고 은행을 갈아타는 것을 추천하죠. (이용실적.. 이런거 제안하면 금리가 높아도 더 손해입니다)





어찌되었든 카카오뱅크가 천만명의 회원의 계좌를 받았다는 상징적은 것으로 이번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5% 정기예금 상품을 100억원까지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것과 체크카드 사용하면 영화관람권을 추첨으로 준다는 것, 26주적금의 이자를 2배로 계산해주는 것과 해외송금비용 무료, 간편이체하면 나이키맥스를 추첨으로 주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이 중에서 하나쯤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겠죠?

그런데 첫날인 7월 22일 정기예금으로 5% 금리를 적용해준다는데... 우대조건을 따지지 않고 그렇게 준다는데.. 1000만원까지 예금으로 넣어둘 수 있다는데! 왜 신청이 안되는 걸까요?


① 2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입니다.

② 사전신청으로 모바일링크를 받은 사람만 해당됩니다.

③ 링크를 얻어도 사전응모를 한 계정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④ 이미 종료가 되었다면 100억원의 정기예금이 이미 들어간 상태입니다.


분명 카카오뱅크 5% 정기예금은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홍보의 목적으로 사용하고, 이를 하기 위해선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사람은 소득인증까지 받으며 계좌를 개설해야한다는 것이죠.

이벤트 홍보로 신규회원 모집의 효과, 이벤트 참여자로 100억원이라는 1년간 자금운영을 할 수 있는 총알을 쥐게 된 셈이죠.

12개월간 이자 그 이상의 수익을 예금으로 낸다면 오히려 기존 자산을 건들이지도 않고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은행의 예금이자를 주는 이유는 다 그래요)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했던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사전응모에 신청을 하셨나요?

만약 22일 월요일 이 혜택을 알았다면, 11시 이후에 알았다면, 계좌가 없다면... 과감하게 그냥 끄세요. 어차피 못해요.... ㅠ_ㅠ

카카오뱅크 천만위크는 남의 이야기였네요...



★ PLUS


100억원 한도 선착순이라는 점 때문에 접속자가 한번에 너~~~~~무 많이 몰려서 네트워크 오류로 접속이 안됩니다.

운이 좋아서 먼저 들어간 사람도 제대로 진행이나 될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카카오뱅크는 스마트폰으로만 할 수 있어서 PC 사양으로 우겨 누르는 것이 안되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